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뷰] 디올 립틴트 화이트데이를 고민하는 남친 추천

by 정구찬 2023. 3. 13.
반응형

당장 내일인 화이트데이!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아직도 준비 못한 분들을 위해 추천 하나 하고 갑니다! 명품 브랜드면서 가성비 넘치고 무엇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에요 >< 오늘 저도 받은 따끈따끈한 선물, 디올 어딕트 립틴트를 소개하고 갈게요.
 

디올립글로우
디올 어딕트 립 틴트 선물 패키징

 

디올 어딕트 립틴트

요즘 명품은 20대 친구들이 더 많이 쓴다는 것 아시죠? 아무래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올리브영, 무신사 등에 입점해 접근성이 좋아진 것도 한몫하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래도 명품 중에서 그나마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이 악세사리류나 메이크업 종류이다 보니 선물할 때도 이런 위주로 많이 가는 것 같아요.  디올 어딕트 립틴트는 디올의 첫 번째 립틴트예요. 세미-매트로 지속력을 높여줘요. 특히 디올의 로고가 새겨져서 들고 다닐 맛도 나요.
 

특징

우선 패키징부터 디올느낌 물씬~ 선물 받는 사람이 혹할만한 화려한 포장이었어요. 틴트 자체는 세미-매트지만 개인적으로 촉촉한 느낌에 더 가까웠어요. 손목에 테스트하고 비누로 지웠을 때 약간의 착색은 있었지만 쉽게 지워졌어요. 저처럼 틴트가 먹는 입술이라면 수시로 발라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어플리케이터는 둥근 모양이라 입술 라인을 따라 그리기 쉽고 균일하게 바를 수 있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제 입술 상태를 말씀드리면 틴트는 잘 먹지 않아서 립스틱을 주로 써요. 유리알처럼 광택나는 촉촉한 재질은 입술 각질도 뜨고 제 취향이 아니라 쓰지 않고요. 또 너무 매트하면 그것도 각질이 떠서 별로더라고요. 참 까다로운 입술과 취향인데요. ㅋㅋ 그래서 세미-매트한 타입을 좋아해요. 발림성이 부드러운데 광택없는게 딱 제 취향이거든요.

 

사진으로 보시면 광택이 도는 것 같은데 입술에 발라보면 세미-매트로 착붙입니다!!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틴트가 잘 먹지 않는 입술이라고 말씀드렸었죠? 그런데도 밑에 입술은 틴트가 잘 먹더라구요! 제 입술에 안먹히는 틴트가 있다는게 놀라웠어요. 아쉽게 윗입술은 틴트가 잘 먹지 않았는데 아마도 각질 문제인 듯 해요. 저처럼 각질 부자이신 분들은 틴트와 갖고 계신 다른 립스틱으로 보충해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색상

립틴트
디올 어딕트 립틴트 내추럴 푸시아 761

원래는 내추럴 누드를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제 최애색인 푸시아를 선택했는데요. 실제로는 푸시아 느낌보단 물먹은 레드~핑크 언저리인 듯 해요. 입술에 발랐을 때는 푸시아~핑크 느낌이 들었고요. 원했던 푸시아는 아니지만 색은 참 예뻐요 :) 참고로 넘버는 761입니다. 

 

푸시아를 비롯해 공홈에는 피치, 누드, 티, 코랄, 포피, 레드 탠저린, 로즈, 진저, 베리가 있으니 여자 친구취향을 잘 고려해서 선물해 주는 게 좋겠죠? 화이트데이 기념 선물 포장 서비스도 진행하니 어서 서두르세요! 
 
 


디올 어딕트 립틴트 보러가기 

립스틱
사진: Unsplash 의 Jez Timms

  

반응형

댓글